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굽네 치킨은 1인1닭이 필수지!(고추바사삭+굽네오리지날)

by 음하음하 2021. 4. 2.
반응형

오늘은 먹어볼 음식은!!!!

 

바로바로 굽네치킨인데요!

 

저희 집 앞에 굽네치킨 매장이 크게 생겨서  포장 주문해서 먹었습니다!ㅎㅎ

 

굽네치킨 하면 생각나는 메뉴는  거의 고추바사삭이겠죠?!

 

그래서 고추 바사삭 한 마리와 굽네 오리지널 한 마리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아! 저희 집 앞만 그런 건지 몰라도 직접 포장하면 2천 원 할인을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할인을 받아먹었어요 ㅎㅎ

 

 

조금 더 큰 게 고추 바사삭 박스이고 작은 게 오리지널 박스예요 ㅎㅎ

 

같이 보이는 파워에이드는 따로 구매한 거예요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보니 영롱한 치느님께서...!!!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ㅠㅠ 먹었지만 또 먹고 싶네요!

 

저는 오리지널 먼저 먹어뵜는데요 ㅎㅎ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굽네치킨은 말 그래도 구운 치킨이라 튀김옷 있는 치킨보다 속이 편안한 거 같아요!!

 

그다음엔 바로 고추바사삭을 먹어보았습니다 ㅎ

 

고추바사삭은 저 소스 두 가지가 정말 핵심이죠?!!

 

저는 저 두가지 소스 중에 더 매운 소스를 더 좋아해요 ㅎㅎ 아주 매콤하니!! 제 취향입니다 ㅎㅎ

 

그리고 튀김옷도 약간 매콤하니 맛있어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두 마리를 남자 친구와 둘이서 정말 야무지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먹성 좋은 커플이라 한 마리로는 왠지 아쉽...ㅎㅎ

 

그럼 이만 글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여러분의 오늘 점심메뉴는 무엇인가요?!!

 

반응형

'오늘은 뭐먹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희 오빠 장가갑니다  (18) 2021.04.05
주말 먹부림  (4) 2021.03.27
오늘은 통삼겹이야!  (2) 2021.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