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음아 놀자!

안녕똑독아 호텔서비스 이용해보기!

by 음하음하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친오빠의 결혼식으로 아주 바쁜 주말을 보냈는데요 ㅎㅎ

 

결혼식 소식을 접하자마자 가장 먼저 든 생각이

 

"하음이 호텔 예약해야 해!!!"

 

라는 생각이 1순위로 들어서 바로 예약을 진행했답니다 ㅎㅎ

 

호텔 예약은 한 곳은 예전부터 자주 이용했고 제가 포스팅도 한 

 

"안녕똑독아"라는 반려견힐링센터입니다!

 

 

 

제가 이미 2번이나 포스팅해서 제 블로그를 자주 오신 분들은 

 

이미알고계실거같아요 ㅎㅎ

 

안녕똑독아 호텔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예약을 해야해요!

 

최소 1주일 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채널을 통해 연락을 하면 

 

이렇게 호텔 예약 시 주의할 점과 예약 양식, 그리고 준비물까지 알려주신답니다!

 

예약 양식을 작성해서 보내드린 후 

 

예약금을 입금하시면 예약 완료입니다!

 

하음이는 대형견 26킬로라서 호텔 1박에 4만 원이에요!

 

( 입실시간 기준이라 24시간지나면 추가금발생합니다!)

 

호텔 입실 당일에는 필요한 준비물을(사료, 담요, 간식) 챙겨서

 

안녕똑독아에 데려다주었습니다 ㅎㅎ

 

처음 호텔링을 했을 때는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냄새 맡으며 바로가더라고요.. 은근 섭섭했습니다..

 

하음이를 맡긴 후에 저희는 오빠 결혼식을 위해서 언니 집으로 출발했는데요!

 

선생님께서 이렇게 중간중간 카톡으로

 

하음이 사진과 하음이 상태를 알려주시기 때문에 안심되고 걱정될 틈이 없다는 점!!

 

상주하고 계신 선생님들도 전문가로서 더더욱 안심이 돼요 ㅎㅎ

 

게다가 이렇게 귀여운 사진도 잔뜩 보내주시고요 ㅎㅎ

 

매번 하음 이사진을 저 아니면 남자 친구가 찍는데 

 

다른 사람이 찍은 하음이의 모습은 너무 새롭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같이 가족 경조사나 일정으로 인해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없는 곳은

 

꼭 애견호텔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집에 혼자 있을 수 있는 반려견이라두 아무래도 걱정되기에

 

그 시간에 친구들과 만나 장난치고 맘껏 뛰어놀아 주인과 떨어져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주는 게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천안에 거주하시는 반려인이라면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여기에서 마칠게요!ㅎㅎ

 

.

.

.

.

.

.

.

.

.

여기부턴 호텔에서 보내준 하음이 사진 모음!

오전 시간에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노는 모습이에요!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혀가 늘어진 모습이네요..(사랑스러워... 내 새꾸...)

 

운동장에서 신나게 놀고 실내에서도 친구들과 장난치며 노는 모습입니다 ㅎㅎ

 

하음이와 같은 대형견 친구들만 있어서 매우 잘 노는 모습이네요 ㅎㅎ

 

처음 유치원을 다녀왔을 때엔 겁이 많아서 도망 다녔는데 

 

친구들도 자주 만나니 사회성이 굉장히 좋아진 거 같아요 ㅎㅎ

저녁시간이에요 ㅎㅎ

 

오래간만에 가만히 있는 모습의 사진들이네요 ㅎㅎ

 

선생님들이 정말 사진 잘 찍으세요 ㅎㅎ 감덩~~

 

이제 잘 시간인데 하음이는 잠들지 않고 신이 났네요 ㅎㅎ

 

골댕이 친구와 신나게 노는 모습이에요 ㅎㅎ

 

귀엽다...ㅠㅠ

 

아침에 선생님과 야외 산책하며 

 

여러 가지 냄새도 맡고 구경하는 하음이 모습이에요!!

 

무조건 센터 안에만 있는 게 아니라 같이 야외 산책도 진행한답니다 ㅎㅎ

 

참고해주세요!!

 

마지막 사진은!!!

 

엄마 아빠와 1 박하 고도 8시간 만에 상봉한 사진입니다 ㅎㅎ

 

하음이가 너무 격하게 반겨줬어요 ㅎㅎ(몸이 살짝 아프지만.. 헤헤)

 

하음이와 만난 후 운동장에서 한 시간가량 같이 놀아준 다음에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그렇게 집에 돌아온 하음이는 호텔에서  친구들과 노느라 피곤했던지

 

바로 기절해버렸어요 ㅋㅋㅋ

 

 

불러도 대답 없는 그대....

 

지금 포스팅을 쓰고 있는 중에도 열심히 자고 있답니다 ㅎㅎ

 

그럼 진짜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