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하지?

카카오 에드핏 이렇게 쉽다고?(첫수익 발생!)

by 음하음하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어제 카카오 에드 핏 승인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아직도 심사 중이지만 

 

카카오 에드 핏은 일정기간과 게시물이 있으면 신청이 가능해서

 

2일 전에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

 

신청방법도 간단해서 핸드폰 인증받은 후 

 

신청이 되었는데요!

 

애드센스처럼 오래 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에드 핏은 2~3일 정도의 심사기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다음날 문자로 승인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티스토리에 접속을 해보았는데

 

정말 수익관리에 애드센스 말고 에드 핏도 생겼더라고요 ㅎㅎ

 

 

정말 이렇게 간편하고 빠른 심사라니 ㅠㅠ

 

애드센스의 긴 심사와는 정말 정반대였어요!!

 

그래서 바로 광고 설정까지 진행해보았어요!

 

이렇게 모든 광고를 켰답니다.. 후후 

 

그리고 그동안 작성했던 모든 글에 광고를 적용하고

 

오늘 수익관리에 들어가 보니

 

드디어 첫 수익이 났어요 ㅎㅎㅎ

 

78원!!!!

 

 

정말  기분이 끝내주더라고요!!ㅎㅎ

 

아직 작은 수익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해도 되겠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