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스마트스토어 너란 녀석 참 힘들다...

by 음하음하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며칠 동안 글을 쓰지 않았는데요..ㅠㅠ

 

애드센스가 또 떨어졌어요...

 

너무 현타 와서 며칠 동안 블로그 관리하기가 싫더라고요..ㅠㅠ

 

애드센스야... 난 언제 합격되는 거니...

 

그리고 지금 스마트 스토어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저번에 올렸던 첫 상품 판매 외에 한건도 주문이 발생하지 않았어요..

 

정말 이것도 현타 오더라고요..ㅠㅠ

 

맨 처음 스토어를 시작했던 방향성과 제가 생각했던 아이템이

 

지금은 아예 달라져서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데

 

조금 힘든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판매 중인 상품을 삭제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앉아서 관리만 하면서 수익을 낼 수는 없을 거 같아서

 

다른 아이템 쪽으로 생각을 해서 준비 중입니다... 준비만 몇 달째인지...

 

사업자를 낸 지 한 달째가 되었는데 너무 성급한 거 같기도 하고

 

하지만 안될 거 같은 건 빨리 접어버리는 게 낫겠죠?

 

이래서 사업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준비하고 계획하는 중에 너무 지치기도 하고 자꾸 다른 사람들과 비교만 하게 되네요

 

그때마다 항상 

 

자신감을 한껏 쌓아 올려봐도 한순간에 와르르 무너지는 거 같아요.

 

쌓고 무너지기의 반복이랄까?

 

그래도 열심히 해봐야겠죠?

 

이번에 준비한 아이템을 열심히 해서 잘 자리 잡고 싶네요!!

 

 

 

하음이의 사료값을 위하여!!!!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주문 들어왔습니다!  (16) 2021.04.05
첫 상품등록!!!  (35) 2021.03.30
사업자 등록완료!!  (4) 2021.03.25
스마트 스토어? 야 나두 할수있다!!  (8)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