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스마트 스토어? 야 나두 할수있다!!

by 음하음하 2021. 3. 23.
반응형

몇 주 전부터 고민 고민하던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하려고 한다!!

 

나는 사실 집에서 놀고 있는 백수다!

 

놀고 싶어서 노는 건 아니고,,, 하하

 

건강하지 못한 몸 때문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2년째 놀고 있다!

 

퇴사 후에 몇 개월은 실업급여를 받으면서 탱자탱자 놀았는데

 

노는 만큼 내 통장잔고는 말라가고 있었다.

 

하지만 건강상 밖에서 아르바이트나 새로운 직장을 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나는 집에서 돈 벌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참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았다.

 

 

유튜브를 해볼까.... 했지만... 나에겐 그런 끼가 없으므로 패스...ㅋㅋㅋ

 

게임방송을 해볼까 했지만? 난 게임을 못한다..ㅋㅋㅋㅋ

 

그래서 시작한 게 바로 이 티스토리와 스마트 스토어다

 

물론 스마트 스토어는 아직 준비 중이다!

 

이것저것 알아보고 준비할 것이 많은 거 같다..

 

많은 수익을 바라보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다시 예전 직장을 다녔을 때처럼 열심히 했던  성실함과 열정이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오늘 사업자 등록을 신청했다. 

 

막상 신청해보니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우리 언니가 그랬다.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는 멋모를 때 하고 싶은 의욕이 넘칠 때 시작하는 것이라고!

 

이렇게 의욕 넘치게 시작한 스마트 스토어!

 

열심히 한번 해보자!!!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 너란 녀석 참 힘들다...  (10) 2021.04.29
첫 주문 들어왔습니다!  (16) 2021.04.05
첫 상품등록!!!  (35) 2021.03.30
사업자 등록완료!!  (4) 2021.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