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주말 먹부림

by 음하음하 2021. 3. 27.
반응형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왔어요.

 

전국적으로 계속 비가 와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었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 하루 종일 먹은 것들을 한번 떠올리며 글을 써보려 해요

 

 

 

<첫 번째  크리스피 크림 글레이즈 도넛> 

 

 

일주일 전부터 너무 먹고 싶었던 크리스피 크림 글레이즈 도넛!

 

하지만 천안에는 매장이 하나뿐이라... 그 하나 있는 매장도 저희 집 근처가 아니라..

 

계속 못 먹고 미뤄뒀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눈뜨니 남자 친구가 퇴근길에

 

글레이즈 한 더즌을 사왓지모예요?!!

 

그래서 박스를 보자마자 바로 하나를 순삭 했는데 역시나..

 

너무 달콤하고 스르륵 녹아버리더라고요,,, 하,, 달콤해,,,

 

하나를 다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2개를 더 해치웠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남은 도넛은 냉장고에 고이 모셔두었지요 ㅎㅎㅎ

 

 

 

<두 번째 이차돌 내 마음대로 한상>

 

 

 

도넛을 먹고 난 후 3시간 뒤 약속이 있는 남자 친구는 외출하고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남겨졌는데요.

 

꽤나 심심하더라고요...

 

혼자 있으니 밥도 차려먹기 귀찮기도 하고 건너뛰려다가

 

배달의 민족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때마침 이차돌에서 4천 원 쿠폰을 발급하고 있길래

 

이때다 싶어서 이차돌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차돌 삼겹 300그램+차 쫄면 순한 맛!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그렇죠?

 

나름 안 배고팠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이성을 잃은 상태였나 봐요..ㅋㅋㅋ

 

ㅋㅋㅋ사진들이 너무 좀 그러네요..ㅋㅋㅋ

 

아무튼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지만 이런 고기는 역시 매장에서 직접 먹어야 더 맛 잇 긴한 거 같아요!

 

전 이차돌 메뉴에서 차 쫄면에 이렇게 고기 싸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조합 좋아하시는지..?ㅎㅎ

 

 

<세 번째    로제 파스타(토핑 부챗살 스테이크)+버펄로 윙+마늘빵 +자몽에이드>

 

 

 

오늘 너무 먹었는지 배가 하루 종일 불러있어서 저녁 생각은 없었는데

 

갑자기 초인종이 울리더라고요;;

 

그래서 문을 열어보니 웬 배달이....?

 

그래서 뭔가 봤더니 저희 친언니가 집으로 배달을 보냈더라고요 ㅋㅋㅋㅋ

 

심쿵...

 

주말에 혼자 집에서 불쌍하게 있는다면서.... 이거라도 맛있게 먹으라며 저 몰래 보냈더라고요! 감동 ㅠㅠ

 

그래서 바로 포장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너무 음식만 보면 흥분하는 경향이 있어서 ㅋㅋㅋ 음식점 이름을 못 봤어요..ㅋㅋㅋ

 

 

심지어 자몽에이드는 사진에 나오지도 않았네요...ㅋㅋㅋㅋ 머쓱;;

 

처음 먹어보는 곳이었던 건 확실한데 맛있더라고요!!!

 

로제 파스타 소스가 많아서 마늘빵 찍어먹기도 참 좋았고요 버펄로 윙도 부드럽고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파스타 안에 있는 부챗살은 조금 질긴감이 있었지만! 아무렴 어때요!!

 

고기인데요^^

 

 

이렇게 오늘 먹은 것들을 나열해봤는데요.

 

정말 돼지 같네요... 현타 와서 여기까지 써야겠어요....

 

ㅂ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