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음아 놀자!

새롭게 변신한 "아시나요" 애견카페

by 음하음하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해서 하음이와 함께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애견카페 "아시나요"를 재방문했습니다!!

 

 

 

 

인스타를 보니 이번에 애견 운동장이

새롭게 변신했더라고요!!

 

 

 

 

지난번 포스팅이 너무 사진이 없고

설명이 부족했던 거 같아서

이번엔 사진을 왕창 찍어왔습니다 ㅎㅎ

 

"아시나요" 애견카페는

애견호텔및 유치원을 운영하는

“안녕 똑독아"와 같이 붙어있으며 

 

애견용품과 약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애견용품점도 같이 있습니다!!

 

반려인들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는 곳이죠 ㅎㅎ

 

 

 

 

 

위에 보이는 곳이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바로 앞잔디밭에는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였다면 

 

이곳에 앉아 음료를 즐겨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음료를 주문한 뒤 하음이와

운동장으로 향했는데요!

 

 

 

 

한눈에 봐도 깔끔해졌지 않나요?!!!

 

 

 

 

운동장 안에는 이미 먼저 와서 놀고 있던 댕댕이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ㅎㅎ

 

정말 많이 깔끔하더라고요!!

전에는 흙바닥이었었는데  인조잔디를 깔아 두니 

 

시각적으로 엄청 쾌적해 보이고

댕댕이들도 더 행복해 보이는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운동장 안으로 들어가면

건물 벽면에 크게 붙어있는 에티켓!!!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꼭 읽어보셔야 해요!!

 

그래야 더 즐겁고 안전하게

"아시나요" 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점 ㅎㅎ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놀러 온

댕댕이들이 많았어요 ㅎㅎ

 

덕분에 하음이도 친구들과 신나고

즐겁게 놀았는데요!

 

귀여운 작은 댕댕이와도 인사하고

다른 댕댕이들과 술래잡기도 하고

같이 뒹굴거리기도 하면서 

 

다리에 힘이 빠지도록 놀았어요 ㅎㅎ

 

 

 

 

아주 지쳐 보이죠?ㅋㅋㅋ

 

그리고 인조잔디라서 까탈스러운 하음이가

배변을 안 할까 걱정했었는데 

 

다른 댕댕이들의 향기가 남아있었는지

시원하게 배변도 해결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조잔디가 깔려있으니

하음이가 흙 범벅이 되지 않더라고요!!

 

놀이터나 운동장에 방문하면

보통 흙바닥이 많아서 발이 새캄해지고

 

몸도 얼룩덜룩 이 돼서 목욕이 필수였는데요 ㅎㅎ

 

오늘은 발도 깔끔하다 못해 분홍분홍 하고 

몸도 아주 깨끗했어요 ㅎㅎ

 

하지만  같이 논 댕댕이들과 침 범벅하며

놀아서 결국 목욕은 했답니다!!

 

 

 

 

그리고 혹시 인조잔디를 깔고

시설이 좀 더 좋아져서 혹시나

 

강아지 운동장 이용료가 생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이용료는 여전히 전혀 없다는 사실!!

 

그냥 똑같이 카페에서 음료만 주문하면

입장료 없이 운동장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렇게 하셔서 남는 게 있으신지 정말 궁금...

 

사장님이 천사인 게 아닐까 하는
합리적 의심...

 

 

 

 

그리고 카페 잔디밭에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도 있어서 

 

하음이를 한번 찍어 봤는데요 ㅋㅋㅋ

 

하음이는 너무 커서 그런지 아기자기한 게

안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귀여운 소형견 친구들에게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새롭게 단장한

"아시나요"애견카페를 다녀왔는데요!!

 

항상 방문하면서 느꼈지만

정말 너무 좋은 곳이에요 ㅎㅎ

 

이렇게 새로 리뉴얼까지 됐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천안에 사시는

반려 가정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