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하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by 음하음하 2021. 5. 16.
반응형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현생이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했었는데



애드센스 승인이 났다는 소식이 왔네요 ㅎㅎ

앞서 두번 신청했었는데 두 번 다 승인 거절되고

이게 과연 승인이 되긴 할까 생각하며 서서히 블로그 관리에 소홀해졌었어요.

그리고 몇일 전 블로그를 한번 켜봤다가 애드센스 재신청을 했었는데

신청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았는데 승인됐다는 연락이 왔어요!

근데 다만 의문인것은 저는 한동안 블로그 관리를 하지 않았었는데

이게 왜 갑자기 승인이 된 건지 궁금하네요.

앞서 신청하고 승인이 거부됐을 때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며

많은 분들이 피드백을 해주셨어요. 뭐 때문에 승인이 거부가 되었는지...

근데 그 이후로 새로 업로드한 글도 없고 딱히 수정을 한 글도 없는데

도통 왜 승인됐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알다가도 모를 애드센스...

어쨌거나 저쨋거나!!! 승인이 되니 기분이 좋긴 하네요 ㅎㅎ

이 계기로 잠시 멀리했던 블로그와 다시 좀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그럼 이만~!!!

.
.
.
.
.
.
.
.
.
.
그동안 무럭 무럭 자란 하음이 사진 투척!!

조만간 새로운 글로 또 올께요오


반응형

댓글